한국화원협회

 기존의 축하/근조 화환 문화

오늘날 이용되고 있는 화환은 처음과 끝이 없는 원을 기본틀로 무한성, 불멸성, 영원 등을 의미하며, 꽃은 번영, 풍요, 사랑, 다복, 만수무강 등을 의미하는 차원에서 시작되었으나 현재 이 의미와는 다소 다르게 플라스틱, 철재, 대나무 등의 스탠드 오브제에 플로랄폼을 올려놓고 한 면에서 관상할 수 이꽃을 꽂은 것으로 조화사용 및 화환재사용이라는 큰 부작용으로 소비자들의 불신이 팽배해 있는 상황입니다.
뿐만 아니라 실제 화환 제작에 사용되는 조화의 비율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수차례 재사용한 탓에 겨우 갖추고 있는 생화도 시들어가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기존화환이미지
이 화환 대부분이 재사용된 화환이라면?

 새로운 축하/근조 화환 문화

위와 같이 오늘날의 화환은 여러 문제점을 갖고 있어 올바른 화환 문화 정착을 위해 (사)한국화원협회에서는 새로운 화환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화환. 즉, 신화환은 순수 생화를 통한 진정한 축하와 위로의 마음을 나누는 경조사 문화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생화를 사용하고 화환의 형태가 정해지지 않음으로써 화환 디자인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고루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화환의 재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각 화환마다 고유 QR코드를 부착하여 해당 화환을 제작한 화원 등을 확인하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화환은 (사)한국화원협회에서 공식적으로 지정한 화원에서만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화원에서만 제작이 이루어집니다.

※ 신 화환의 주문은 1588-1222에서 가능합니다.

신화환이미지
받는 분 중심의 신화환!